티스토리 뷰

목차

    쇼프로 드라마 영화 각종 스포츠 실시간 생중계 보는방법(티빙, 쿠플)

    오늘은 요즘 개인적으로 너무나 잘 사용하고 있고 활용하고 있는 쿠팡플레이에 대해서 설명드리고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 등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대부분의 한국대표팀 경기와 월드컵 예선등을 보실수있는 방법, 등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미스트롯3, 싱어게인부터 실시간 방송 보기 다시보기, 프리미어리그, 프랑스 리그1, 분데스리가, 월드컵 예선전 경기 등등 보는법에 대해서도 알아보려 합니다. 아래 안내대로 잘 설치하셔서 사용하시고 이번 주부터 당장 평가전 경기부터 예능까지 챙기시기 바랍니다^^ 대부분의 평가전 친선경기는 쿠팡플레이 이용하셔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이번 1월 아시안컵 모든 경기는 티빙과 쿠팡플레이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티빙 / 쿠팡플레이 무료 이용방법

     

     

    2024년 01월 31일 사우디아라비아 대한민국

    2024년 01월 31일 사우디아라비아 대한민국 축구 중계 실시간 2023 아시안컵 본선 16강 경기가 오는 1월 31일 펼쳐 집니다. 본선 경기부터는 토너먼트 방식이 적용되며 패배는 곧 탈락이 됩니다. 승리

    topstory266.tistory.com

     

     

     티빙(TIVING) 실시간 생중계 바로가기!!

    티빙은 CJ ENM의 계열사로OTT 플랫폼의 회사입니다. 일단 티빙은 정액제로 시청한다고 보셔야 합니다.

    무료로보시기는 아래 설명드리는 쿠팡플레이가 더 편합니다^^

    티빙 요금제입니다. 베이직하시면 충분합니다. 가족끼리쓰시면 스탠다드도 좋습니다.

    ㅇ 8.22일부터 시작하는 스우파2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티빙 이용하세요.

    ㅇ 분데스리가 중계 시청은 티빙 이용하시면 됩니다.

    ㅇ 티빙 무료보기 : U+ 고객이면 멤버스통해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1개월 무료권 받으실수있습니다.

     

    👉🏼 티빙(TIVING) 바로가기!!

     

     

    티빙(TVING) 이용 방법(무료, 이벤트)

    티빙(TVING) 이용방법 안내(무료보기 등) 오늘은 개인적으로 가장 잘 활용하는 2가지가 있는데요. 하나는 쿠팡플레이구요, 또 하나는 오늘 소개해드릴 티빙입니다. 최근에 특히나 월드컵 예선전

    topstory266.tistory.com

     

     

     쿠팡플레이TV

     

    쿠팡플레이 TV는 일명 약자로 쿠플이라고 부릅니다. 쿠팡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쿠팡 로켓 와우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너무도 좋은 서비스 입니다. 월 4,990원에 이용하는 쿠팡 와우 멤버십 너무나 좋은 서비스인데요. 그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쿠플은 그냥서비스로 사용하시면서 쿠팡으론 무료배송에 다음날 새벽 배송까지 가능한 요즘같이 코로나 시국에는 없어서는 안 될 서비스랍니다. 이 와우 멤버십만 이용하시면 완전 무료로 각종 스포츠와 예능 드라마 등을 다시 보기와 실시간 시청 등이 모두 가능한 만능 서비스입인 쿠팡플레이를 그냥 사용가능합니다 .

     

    개인적으로 쿠팡플레이 기능하나만 쓰는 걸로 4,990만 원 내도 저는 사용합니다. 이번에 쿠팡플레이 TV에서 진행하는 프로 중에 TV조선에서 진행하는 트로트 경연 후속작으로 최근 너무나 재미있게 보고 있는 내일은 국민가수 방송 보기부터 재방송 다시보기, 실시간 보기 모두 가능합니다. 시청 후에 할 수 있는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 또한 쿠팡플레이에서 진행 가능하니 꼭 설치해서 사용해보세요. 요즘 SNL코리아 시리즈도 너무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쿠팡플레이 다운로드 바로가기!!

    무료 실시간 중계방송을 보시기 위해선 필수로 앱을 다운 받으셔야합니다. 

    PC에서 볼 수 있는 쿠팡플레이TV pc버전 받을 수 있는 곳과. 각자 타입에 맞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ㅇ 국가대표 평가전 경기와 이번 아시안컵 프랑스 리그1 중계(PSG 경기)는 쿠팡플레이 이용하세요.

     

     

    👉🏼쿠팡플레이 바로가기(PC버전)

     

    👉🏼쿠팡플레이 바로가기(모바일 IOS)

     

    👉🏼쿠팡플레이 바로가기(모바일 안드로이드)

     

     

     

     쿠팡플레이 TV 무료 이용 방법!!

     

    쿠팡플레이 무료이용 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고 간단합니다. 1분이면 설치가능하십니다.

    쿠팡플레이 홈페이지 접속 후 이미 쿠팡 와우 회원이시면 위에 지금 쿠팡플레이 이용하기 누르신 후 그냥 이용하실수있습니다. 아직 와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 와우 멤버십 30일 무료 체험하기 누르셔서 결제하고 시작하기 선택하시면 30일 무료 시청 과 쿠팡 와우 또한 30일 무료로 같이 이용 가능하니 1석 2조입니다.!!

     

    >>>쿠팡플레이 홈페이지

     

    쿠팡플레이

    지원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엣지, 크롬, 파이어폭스 또는 사파리에서 다시 시도해주세요.

    www.coupangplay.com

     

     

     

     쿠팡플레이 TV Q&A

     

     

     쿠팡플레이 주요 콘텐츠

    쿠팡 플레이 TV 주요 콘텐츠는 위에 보시는 것처럼 드라마, 영화, 예능, 애니메이션, 등과 교육 콘텐츠 다큐멘터리, 스포츠 예능 등 정말 볼거리가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오늘의 주제인 국민가수 투표하기와 다시 보기 실시간 보기 기능을 제일 잘 활용하고 있고요. 프리미엄 축구경기와 국가대표들 월드컵 경기 등도 최근 쿠팡플레이에서 많이 하고 있습니다.

     

    정말 많이 밀어주는 느낌입니다. 내일 진행되는 한국(대한민국) 아랍에미리트 중계경기(월드컵 예선)선도 쿠팡 플레이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오늘 하루는 축구도 보고 내일은 국민가수 실시간 방송보기도 하고 투표하기도 하고 쭈욱~~ 하면 될거 같습니다. 투표꼭 해주세요!!

     

     

     

     

     

     

    미스트롯3 투표하기 방법

    미스트롯3 투표하기 방법 !! 매해 각종 오디션으로 이슈를 만들어 내는 TV조선이 이번에 다시한번 3번째 여왕을 찾기위해 트로틋 오디션으로 다시 돌아 옵니다. 트롯을 사랑하는 만 50세 미만(~1974

    topstory266.tistory.com

     

    스우파2 재방송 다시보기 티빙 실시간(+무료, 투표 방법)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출연진 참가크루

    스우파2 재방송 다시보기 티빙 실시간(+무료, 투표 방법)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출연진 참가크루 기본정보 엠넷 온에어 알아보기!!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2021년 8월 첫 방송을 시작하며 대한민국에

    topstory266.tistory.com

     

    티빙(TVING) 이용 방법(무료, 이벤트)

    티빙(TVING) 이용방법 안내(무료보기 등) 오늘은 개인적으로 가장 잘 활용하는 2가지가 있는데요. 하나는 쿠팡플레이구요, 또 하나는 오늘 소개해드릴 티빙입니다. 최근에 특히나 월드컵 예선전

    topstory266.tistory.com

     

    인터파크 티켓팅 잘하는 방법(꿀팁)!!

    인터파크 티켓팅 잘하는 방법 꿀팁공유!! 최근 트롯열풍, 댄스(스우파)열풍, 이번엔 내일은 국민가수 열풍으로 최근 각종 콘서트가 개최되고 있는데요. 이렇게 우리가 아는 인기가 많은 콘서트

    topstory266.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