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스포티비, 티빙 무료 이용) 방법과 혜택!

    오늘 안내해드릴 내용은 바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30일 무료 포함) 방법과 유용하게 활용하는 방법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손흥민 선수의 인기로 프리미어리그 특히 토트넘 경기가 큰 관심인데요, 이번에 스포티비 나우 이용해서 유료 보기만 가능하게 되었는데요, 아마 많은 분들이 비싼 비용을 내고 스포티비 나우 이용을 해야 하는 상황이 일텐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방법을 이용하시면 유료라도 훨씬 저렴하게 또한 조건에 따라서 무료보기도 가능하니 꼭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저 같은 경우는 네이버 플러스 혜택 중에 디지털 콘텐츠를 이용해서 티빙이나 스포티비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최근까지 멤버십 통해서 티빙 무료이용을 해오다 이번 23-24 시즌 토트넘 손흥민 선수 경기를 보기 위해 스포티비 나우 무료보기로 바꾸었습니다. 각종 A매치와 대회 경기도 티빙 등으로 중계가 가능할 수도 있으니 미리 가입해서 준비해 두시면 좋으실 거라 봅니다. 또한 저 같은 경우는 네이버 쇼핑 등으로 꽤 많은 쇼핑을 하고 있는데요, 월 8만원 이상만 쇼핑을 해도 네이버 플러스 이용금액 이상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무료보다 더 큰 이득을 보면서 이용도 가능하다는 이야기입니다. 저는 온 가족 쇼핑을 제가 진행해서 혜택으로만 3~4만원 이상을 받고 있는 거 같습니다. 또한 디지털 콘텐츠 무료 이용이라는 최고의 혜택에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너무 많은 혜택이 쏟아지니 꼭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3-24 프리미어 리그 중계 시청 방법 무료(챔스, 손흥민 토트넘 경기 일정)

    23-24 프리미어 리그 중계 시청 방법 유료 / 무료 보기 안내!! (경기일정) 드디어 2023-2024 시즌 EPL 프리미어리그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시즌 역시 손흥민 선수는 토트넘의 에이스로 활동하게 됩니

    topstory266.tistory.com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

    ㅇ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 페이 결제 시 결제금액의 5% 적립

    ㅇ 멤버십 첫달 무료, 첫 가입 시 5,000원 제공(행사시 까지)

    ㅇ 디지털 서비스 이용권 제공(이중 택 1 가능)

       - VIBE 음악 무제한 감상

       - 시리즈 온 영화 무제한 이용권(멤버십 영화 무제한 감상)

       -  티빙 방송 무제한 이용권(적극 추천)

       - 스포티비 나우(SOTV NOW) 스포츠 무제한 이용권, 코리안 리거 3명 선택해서 축구 야구  챔스 등 모든 출전 경기 시청 가능합니다.

       -  네이버 웹툰, 시리즈 쿠키 49개(웹툰 미리 보기 24편 or 웹소설 대여 49화)

       -  그 외 네이버 콘텐츠 체험팩 (웹툰 시리즈 쿠키 20개/VIBE300회 듣기/시리즈 온 영화/방송 3,300 캐시/MYBOX 180GB 이용권/오디오북 대여 할인쿠폰(3000원)

       - 시리즈 온 영화 1편 할인(영화 1편 최대 2만 원 할인)

    ** 개인적으로 스포티비 나우와 티빙 무제한 이용권 또는 바이브 이용 추천합니다. 이중 비용 대비 최대 효율은 스포티비 나우라고 생각합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바로가기!!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방법

    ㅇ 아래 순서대로 해주시면 너무 쉽게 가입됩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이니 일단 네이버 메인화면에서 시작합니다^^

    1. 네이버 검색창에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이라고 검색 OR 아래 링크로 이동해주세요

    2. 검색 후 왼쪽 위쪽에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클릭

     

    👉🏼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바로가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쇼핑 최대 5% 적립부터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까지!

    쇼핑할 때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5% 적립. 한 달 무료로 지금 시작하세요!

    nid.naver.com

     

    3. 이동후 화면 중앙 아래쪽 "지금 무료 시작하기" 클릭

    4. 이후 가입 화면에서 한 달 무료체험 후 결제하기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이후 한 달 사용 후 결제 전에 해지하시거나 기존 서비스 이용하시면 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패밀리

    가족과 함께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 가능한데요, 최대 3명까지 추가로 초대가 가능합니다.

     

    ㅇ 최대 3명까지 멤버십 초대 가능

    ㅇ 초대받은 멤버도 최대 5% 적립 가능

    ㅇ 디지털 콘텐츠 이용은 매월 패밀리 멤버 중 1인만 이용 가능

     

    📌https://biz.chosun.com/it-science/ict/2022/08/05

     

    변화하는 네이버… “멤버십 구조 재정비, 크림 수수료 인상”

    변화하는 네이버 멤버십 구조 재정비, 크림 수수료 인상 콘텐츠 외 분야서도 M&A 기회 모색

    biz.chosun.com

     

     

     스포티비 나우 무료 이용 하기!!

    이번 23-24 프리미어리그 개막 후 이제 토트넘 경기를 보기 위해서는 유료 보기밖에 방법이 없는데요, 비싼 비용 내고 이용하지 마시고 오늘 안내해드린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이용하셔서 스포티비 나우 무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정말 최고의 서비스입니다!! 이제 손흥민 선수를 보기 위해선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기존 티빙 이용하시던 분들은 디지털 서비스 변경하시면 다음 멤버십 결제일 기준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바로가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쇼핑 최대 5% 적립부터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까지!

    쇼핑할 때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5% 적립. 한 달 무료로 지금 시작하세요!

    nid.naver.com

     

     

     

     티빙 실시간 무료보기 방법 안내!!

    ㅇ 티빙 실시간 무료보기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과 함께 이용하시면 너무 좋습니다.

      - 각종 스포츠 실시간 중계 재방송 보기 가능( 월드컵 예선전, 국제경기, 야구, 예능, 콘서트 등)

      - 이후 큰 대회등과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들도 티빙에서 할 가능성이 큽니다.

    최근 티빙에 너무 좋은 작품들이 많이 올라옵니다. 

     

    **이상으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과 가입방법(무료보기)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위에 설명드린 대로 저는 매월 쇼핑으로 혜택보고 월 4900원 이상의 이득을 보며 티빙이나 스포티비 나우 등을 무료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좋은 서비스는 덤이고요, 잘 이용하셔서 많은 혜택 보시기 바랍니다. 가족 3명까지는 초대해서 같이 적립 혜택 받을 수 있으니 잊지 마시고요.

     

     

    ***함께 보면 좋은 내용들

     

     

     

    23-24 프리미어 리그 중계 시청 방법 무료(챔스, 손흥민 토트넘 경기 일정)

    23-24 프리미어 리그 중계 시청 방법 유료 / 무료 보기 안내!! (경기일정) 드디어 2023-2024 시즌 EPL 프리미어리그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시즌 역시 손흥민 선수는 토트넘의 에이스로 활동하게 됩니

    topstory266.tistory.com

    https://topstory266.tistory.com/125

     

    스포티비 나우 가입 방법 무료 이용하기, 프리미어리그 무료시청!!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가입 방법 무료 이용, 프리미어리그 무료 시청!! 이제 23-24 시즌 프리미어리그부터는 나름 부담되는 가격인 스포티비 나우와 스포티비 온 채널을 통해서 유료 보기로 시청

    topstory266.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