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한국 싱가포르 티켓 예매 2026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대한민국 싱가포르 티켓팅 선예매 방법 일정(수험생 싱가포르전 무료 티켓 쿠폰) 안내

    2026년 진행되는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첫경기로 치뤄지는 한국 싱가포르 경기의 티켓 예매가 오는 11월 7일 진행 예정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월드컵 예선전과 아시안컵 관련해서 자주 A매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아시아 2차 예선에서 C조에 속한 우리 대한민국 대표팀은 C조에 속하며 한국 포함 4개국 홈 어웨이로 각 한번씩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결국 2차 예선에서 총 6번의 경기를 치르며 이중 3번은 홈경기로 국내에서 펼쳐지게 됩니다. 국내에서 펼쳐지는 3경기는 모두 이번 싱가포르전 티켓팅 방법과 같이 티켓 예매후 직관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2024년까지 진행되는 2차 예선전 티켓 예매 준비 하시면 좋겠습니다. 11월 16일 진행되는 첫 경기 한국 싱가포르 티켓 예매 일정은 선예매가 하루 먼저인 11월 6일(월) 19시 더레드, 20시 블랙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11월 7일(화) 19:00 부터 이번 한국 싱가포르 티켓 오픈이 진행됩니다. 

     

     

     

    대한민국 싱가포르 평가전 일정

    ㅇ 한국 싱가포르 경기 일정 : 23.11.16(목) 20:00 ( 대한민국 VS 싱가포르  )

    ㅇ 경기장 : 서울월드컵경기장

    최근 유럽 리그에서 멋진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모든 해외파 선수가 모이는 경기라 너무 기대가 큽니다. 이번 경기 티켓 오픈과 함께 최종 명단이 나오게 됩니다. 경기는 11월 16일 진행되며 한국 싱가포르 티켓팅 일정은 10일정도 빠른 11월 6일과 7일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본문 내용 참고 하세요.

     

     

     

    한국 싱가포르 티켓 예매 오픈 일정

    이번 한국 싱가포르 티켓 예매 일정은 경기보다 약 10일 앞서 티켓팅에 들어갑니다. 2연전 예선 경기중 특히 이번 첫 경기만 직관이 가능하기에 대한민국 싱가포르 예매는 상당히 치열할거로 예상 합니다. 출전 명단을 보면 최고의 베스트 멤버가 뭉치는 경기라 더욱 기대가 클거로 보입니다. 직관하실분들은 싱가포르전 티켓 예매 미리 준비해주시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선예매는 2매만 가능하며, 선예매 일반예매 합산 총 4매까지 가능 합니다.

     

    ㅇ 선예매 : 2023년 11월 6일(월) 19:00 더레드 회원, 20:00 블랙 회원

     

       >> 내 회원 등급 확인하기!!

     

    ㅇ 일반예매 : 2023년 11월 7일(화) 19:00

     

    👇🏼👇🏼예매 홈페이지 이동후 티켓팅하세요👇🏼👇🏼

     

    한국 싱가포르 티켓 예매 사이트

     

     

     

     선예매 방법(더레드, 블랙 회원)

    하루 먼저 선예매를 할수 있는 자격은 바로 회원 등급에서 나뉩니다. 올해부터 KFA는 회원 등급을 3가지로 분류 하였는데요. 가장 먼저 더레드와 블랙 회원에게는 선예매를 할수 있는 자격을 제공합니다. 또한 레드 회원은 최대 2매의 선예매가 가능하며, 블랙 회원은 레드 회원의 선예매가 끝난후 예매가 가능하게 됩니다.

     

    ㅇ 더레드 회원 : 국가대표 경기 티켓팅, 티켓 예매시 선예매 혜택을 가장먼저 받습니다.

        ==> 더레드 회원 등급 기준 : 연간 150만원 이상 구매시 등급 상향

     

    ㅇ 블랙 회원 : 선예매가 가능하며 더레드 회원 예매후에 시간이 배정됩니다.

        ==> 더레드 회원 등급 기준 : 연간 80만원 이상 구매시 등급 상향

     

    ㅇ 블루 / 패밀리 회원 : 일반 예매만 가능합니다.

     

    >> 내 등급 확인하기!! 

     

     

     

     한국 싱가포르 티켓팅 방법 안내

    이전에 KFA통해서 티켓 예매를 해보셨던 분들은 그냥 위에 안내드린 링크 이동후 예매하시면 되구요. 혹시 처음이시거나 지난번에 오래되서 기억이 안나시는 분들은 아래 안내 한번 참고하셔서 진행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1. 위에 예매 링크나 아래 티켓 예매 리크로 이동(KFA 홈페이지)

    2. 회원 가입 필수 입니다. 로그인해주세요.

    3. 회원가입이 되어있다면 티켓 예매로 바로 이동되며, 회원하입 하신분이라면 맨위에 Ticket 이라는 메뉴 클릭

    4. 화면에 나오는 티켓 오픈된 경기 예매를 하시면 됩니다.

    5.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이라면 일반 회원 기준 11월 7일 19시 이전에 접속해서 준비해두셔야합니다.

     

     

    >> 싱가포르전 티켓팅 홈페이지

     

     

    PLAY KFA

    Ticket 최근 경기 일정을 확인하시고 예매해 보세요 전체보기 Shop 판매되고 있는 상품을 지금 바로 이용해 보세요

    www.playkfa.com

     

     

     

     한국 싱가포르 티켓 가격 / 좌석

     

    자세한 좌석은 이미지 참고하세요.

    ㅇ 프리미엄 22만원, 프리이멈 테이블석(2인) B 44만

    ㅇ 1등석S 18만, 1등석A 13만, 1등석B 11만원, 1등석C 9만원, 1등석D 7만원

    ㅇ 2등석S 6만, 2등석A 5만, 2등석B 4만원

    ㅇ 레드석 3.5만, 3등석 3만, 휠체어석 3만

     

     

     2024학년도 수능 수험생 무료티켓 쿠폰

     

    이번 수능일과 싱가포르 경기 일정이 같습니다. 시험이 끝난 수험생들이 직관을 할수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ㅇ 제공대상 : 2024학년도 수능 수험생

    ㅇ 제곡좌석 : 월드컵 2차 예선 싱가포르전 SG, SH석(남측)

    ㅇ 제공방법 : 발급한 쿠폰으로 선착순 예약(쿠폰 유효기간은 11월 12일까지)

    ㅇ 준비물 : 경기당일 필수로 수험표 지참(미지참시 티켓 비용발생)

     

     

    >> 쿠폰발급받기!!

     

     

     

     한국 싱가포르 티켓팅 안내사항

    ㅇ 주요 사항

      - 선예매 범위 : 1인 2매 구매가능하며 이후 일반예매 오픈후 2매 추가 가능 총 4매 가능

      - 일반예매 매수 제한 : 1인 4매 가능(1인 1티켓 원칙, 전좌석 지정석)

      - 36개월 이하 유아는 무료 입장 가능

      - 현장 판매 : 경기 당일 14시부터 판매

      - 예매수수료  / 결제 수단 : 1매당 1000원의 결제수수료 발생, 결제는 오직 신용카드와 휴대폰 결제만 가능

      - 티켓 예매 취소 : 구매한 예매 홈페이지내에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수수료는 그림 참고

     

     

    대한민국 싱가포르 출전 명단

     

    ㅇ 대한민국 싱가포르 평가전 최종 명단(10월 명단이며, 이번 명단은 11월 6일 발표)

     

     

     

     

    마치며...

    이상으로 한국 싱가포르 티켓 예매 2026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대한민국 싱가포르 티켓팅 선예매 방법 일정(수험생 싱가포르전 무료 티켓 쿠폰)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이었습니다. 대한민국 티켓팅 매번 치열한데요 꼭 성공하셔서 직관의 행복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