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JTBC 새 예능프로인 싱어게인2 지난시즌에 이어 다시헌번 시작하는데요. 단한가지의 조건을 가진 무명가수는 참가할수있는데요. 바로 단 한번이라도 앨범을 낸적이 있는 가수면 참가가 가능합니다. 최종 TOP10까지 각종 혜택이 있으며, 추가로 우승자에게는 상금 1억원이 지급됩니다. 과연 싱어게인2에 참가한 참가자 73명은 어떤 재야의 고수들인지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싱어게인2 참가자 73명 명단 이름 정체 공개

     

    '싱어게인2' 오디션 우승자들까지... 반갑고 안타까운 사연

    [리뷰] 울랄라세션-모세-신현희 등 반가운 얼굴 대거 등장... 용기와 자신감 심어준 첫회

    star.ohmynews.com

     

     

     싱어게인2 방송 일정

    첫방송 2021.12.06(월) 오후 9시~10:50분

    ㅇ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시작 ~~ 

     

    ‘싱어게인2’ 첫회부터 시청률 5.556%, 이름값 했다

    '싱어게인2'가 5%대 시청률로 출발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2월 6일 첫 방송된 JTBC '싱어게인2'는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시청률 5.556%를 기록...

    www.newsen.com

     

     

     싱어게인2 심사위원

    순서대로 MC 이승기 유희열, 이선희, 윤도현, 김이나, 규현, 선미, 이해리, 송민호

    ㅇㅇ

    >>>싱어게인2 재방송 다시보기!!(실시간, 무료보기)

     

     

    싱어게인2 실시간 보는 방법(재방송,다시보기,투표하기)

    싱어게인2 실시간 보는 방법(재방송, 다시 보기, 무료보기) Feat. 티빙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싱어게인 그 시즌 2가 돌아왔습니다. 싱어게인2 첫회가 어제 방영되었는데요. 앞으로 계속해서 봐야 할

    topstory266.tistory.com

     

     

     싱어게인2 무명가수 73팀 명단(나는"00"가수다)

    1호 : 나는 아직 가수다 => 천둥 5호 : 나는 우산이 싫은가수다 => 이수훈
    2호 : 나는 과제를 내주는 가수다 => 슬라이드로사 6호 : 나는 러닝머신 가수다 => 곽동현
    3호 : 나는 괌에서 온 가수다 => 주니퍼(@junyfore77) 7호 : 나는 미간으로 노래하는 가수다 => 김소연
    4호 : 나는 무모한 가수다 => 신현희(@zseenz) 8호 : 나는 내 노래를 찾으러 온 가수다 => 임세준

     

    9호 : 나는 이상한 가수다 => 오드리 13호 : 나는 서당에서 온 가수다 => 윤세나
    10호 : 나는 이승윤에게 되찾을 게 있는 가수다  => Len 14호 : 나는 파란만장한 가수다 => 최성욱
    11호 : 나는 한(恨)을 노래하는 가수다  => 범승혁 15호 : 나는 언제나 가수다 => 김보희
    12호 : 나는 초식 동물 가수다 => 윤덕원 16호 : 나는 아픈 손가락 가수다 => ELO

     

    17호 : 나는 정통 하드록 가수다 => 윤성 21호 : 나는 길바닥 가수다 => 백다연
    18호 : 나는 뿌리를 찾고 싶은 가수다  => 리아 22호 : 나는 다시 우리이고 싶은 가수다 => 울랄라세션(@ulalasession_official)
    19호 : 나는 자라는 가수다  => 홍은기 23호 : 나는 악기였던 가수다 => 한수지
    20호 : 나는 전주로 뜬 가수다 => 신용남 24호 : 나는 컬러링 가수다 => 모세(@mose0307)

     

    25호 : 나는 오늘 컴백할 가수다 => 리사 29호 : 나는 사이버 가수다 => 제로
    26호 : 나는 캐릭터 뒤에 숨은 가수다 => 이용신 30호 : 나는 직업이 가수다 => 한동근
    27호 : 나는 이별을 앞둔 가수다 =>  31호 : 나는 가수가 되고 싶은 가수다 => 신유미(@newme)
    28호 : 나는 2주 가수다 => 백명한 32호 : 나는 평양냉면 같은 가수다 => 허규

    ㅇㅇ

    33호 : 나는 절망을 희망으로 바꾸려는 가수다 => 김기태 37호 : 나는 막차 탄 가수다 => 박현규
    34호 : 나는 희열 부인이었던 가수다 => 이나겸 38호 : 나는 미녀 재즈 가수다 => 양지(@yangzijazz)
    35호 : 나는 쓰리잡 가수다 =>  39호 : 나는 크레파스 같은 가수다 => 양현경
    36호 : 나는 20대 가수다 => 강지혜 40호 : 나는 피터팬 가수다 => 임준혁

     

    41호 : 나는 이선희가 무서워한 가수다 => 강지안 45호 : 나는 두 번 홀로 선 가수다 => 정유지
    42호 : 나는 CEO 가수다 => 한태우 46호 : 나는 반만 가수다 => 진민호
    43호 : 나는 천국과 지옥을 오간 가수다 => 김현성 47호 : 나는 지켜야 할 약속이 있는 가수다 => 록현
    44호 : 나는 흥부 가수다 => 지현욱 48호 : 나는 과몰입 유발 가수다 => 안다은

    >>>싱어게인2 재방송 다시보기!!(실시간, 무료보기)

     

    싱어게인2 실시간 보는 방법(재방송,다시보기,투표하기)

    싱어게인2 실시간 보는 방법(재방송, 다시 보기, 무료보기) Feat. 티빙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싱어게인 그 시즌 2가 돌아왔습니다. 싱어게인2 첫회가 어제 방영되었는데요. 앞으로 계속해서 봐야 할

    topstory266.tistory.com

    49호 : 나는 다음 장을 준비하는 가수다 => 이가은 53호 : 나는 말하는 가수다 => 
    50호 : 나는 연습생으로 돌아간 가수다 =>  54호 : 나는 트로트 가수다 => 정다경
    51호 : 나는 타조알 가수다 => 이하람 55호 : 나는 화개장터 가수다 => 해디
    52호 : 나는 노래로 소문나고 싶은 가수다 => 김주나 56호 : 나는 가랑비 같은 가수다 => 한이서

     

    57호 : 나는 후덜덜한 가수다 => 조현영 61호 : 나는 은둔 가수다 => 
    58호 : 나는 기억나지 않는 가수다 => 길학미  62호 : 나는 53.1% 가수다 => 안수지
    59호 : 나는 유재석을 춤추게 한 가수다 => 정유경 63호 : 나는 심심한 가수다 => 배인혁(@benniezioso)
    60호 : 나는 그녀의 마음을 안아주고 싶은 가수다 => 제프 64호 : 나는 7080 가수다 => 

     

    65호 : 나는 평화를 사랑하는 가수다 => 미기 69호 : 나는 강철 가수다 => 
    66호 : 나는 멘트 바보 가수다 =>   70호 : 나는 엄마도 가수다 => 동렬
    67호 : 나는 한 골만 넣고 싶은 가수다 =>   71호 : 나는 백업형 가수다 => JUNE(준)
    68호 : 나는 도토리 가수다 => 배니 72호 : 나는 만년 유망주 가수다 => 앤씨아

     

    73호 : 나는 이번에 우승할 가수다 => 이주혁

    아직 이름이 공백인분들은 정보가 나오는데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ㅇㅇ

     

    2021.12.07 - [분류 전체보기] - 싱어게인2 실시간 보는 방법(재방송,다시보기,투표하기)

     

    싱어게인2 실시간 보는 방법(재방송,다시보기,투표하기)

    싱어게인2 실시간 보는 방법(재방송, 다시 보기, 무료보기) Feat. 티빙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싱어게인 그 시즌 2가 돌아왔습니다. 싱어게인2 첫회가 어제 방영되었는데요. 앞으로 계속해서 봐야 할

    topstory266.tistory.com

    2021.12.01 - [분류 전체보기] -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실시간 보는 방법(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실시간 보는 방법(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실시간 보는 방법 안내(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보기) Feat. 티빙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가 대한민국 댄스문화를 리딩하고 있는 요즘 여성 크루들의 인기가 정말 장난

    topstory266.tistory.com

    2021.11.25 - [분류 전체보기] -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 방법(다시보기)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 방법(다시보기)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최근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내일은 국민가수가 벌써 8회차가 되었네요, 너무나 기대가 되는데요^^ 실시간 방송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topstory266.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